(서울=포커스뉴스) 배스킨라빈스는 2016년 원숭이의 해를 맞아 ‘써리원숭이’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1월 이달의 맛 ‘써리원숭이’는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초콜릿무스 아이스크림에 원숭이 모양 초콜릿이 곁들여졌다. 권장소비자가격은 싱글레귤러 기준으로 2800원이다.
아트토이 작가 정웅이 만든 원숭이 캐릭터 ‘BO’의 얼굴을 형상화한 이달의 케이크와 이달의 음료 ‘써리원숭이 믹스 앤 쉐이크’도 함께 출시했다.
이달의 케이크는 아몬드봉봉과 체리쥬빌레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원이다. 써리원숭이 믹스 앤 쉐이크는 써리원숭이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넣은 쉐이크로 권장소비자가격은 5200원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써리원숭이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파인트 사이즈, 이달의 케이크, 이달의 음료 중 하나를 구매하는 해피포인트 고객에게는 15% 할인과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 시 타 쿠폰·행사·제휴할인 등의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모바일 교환권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나 차액 환불과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하다.
한편 △화성삼성전자(2호) △기흥휴게소 △산본백두 △비발디파크 △의정부회룡역 △대전반석 △곡성휴게소상행 △에버랜드 △키자니아 △마장휴게소 △인천공항터미널 △인천공항탑승동 등의 점포는 행사에서 제외된다.배스킨라빈스에서 1월 이달의 맛 '써리원숭이'를 출시한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