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김해시 칠산서부동 제8기 주민자치위원회 출범

백수연 기자 / 2017-01-12 23:51:00

 

[부자동네타임즈 백수연 기자]칠산서부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0일 고문 3명과 위원 25명을 위촉하고 임기 2년의 제8기 주민자치위원회 출범식을 가졌다.


위원장에는 진동기(서부새마을금고이사장), 부위원장에는 김철겸(동 바르게살기위원장)등 임원진이 구성 되었으며, 임기는 2017. 1. 1일부터 2018. 12. 31일까지로 활동내역은 동 지역개발사항 및 주민자치센터 운영에 관한 사항 심의 등 주민의 편의와 복지 증진 도모, 지역주민 대표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칠산서부동 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벼를 직접 경작하여 수확한 쌀로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 나눔 행사하고 있을 뿐 아니라, 지역 경로당을 찾아 어른들을 위로방문하고 어려움에 처한 동민을 발굴, 자생단체와 함께 이웃돕기에 나서는 등 지역의 빛과 소금역할을 해오고 있다.


진동기 신임위원장은 지난 2년간 제7기 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끌어주신 송세주 전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님들에게 그 동안 노고에 대하여 감사드리며, 새로이 구성된 25명의 위원들과 함께 1만여 칠산서부동민과 “청렴. 청결. 친절” 3대 범시민운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기영 칠산서부동장은 희망찬 2017년 정유년과 함께 출범하는 제8기 주민자치위원회를 축하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위원회에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