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휘날리며"…광복절 맞아 스타들 태극기 인증샷
찬열·이승철·김성령·김새론 등 SNS에 글과 사진 올려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제70주년 광복절을 맞아 15일 연예계 스타들이 잇따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태극기 인증샷을 올리며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겼다.
김성령, 김유미, 박효주, 이열음 등 열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은 나란히 태극기를 들고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광복절에 태극기 게양을 독려했다.
열음엔터테인먼트는 "배우들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8월15일 광복 70주년을 맞이해 태극기 사랑하기 운동에 적극 동참했다"고 밝혔다.
엑소의 찬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극기 사진과 함께 "오늘은 광복 제70주년입니다.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들 함께 자랑스러운 태극기를 게양합시다"라는 글을 올렸다.
가수 이승철은 트위터에 자신의 딸과 함께 태극기를 휘날리는 사진을 공개하며 "원이의 감격적인 첫 국기 게양. 모든 아이들의 마음 속에 언제나 대한민국이 휘날리길 바라며"라는 글을 올렸다.
탤런트 강예빈은 14일 인스타그램에 태극기 문양을 배경으로 한 사진과 함께 "내일은 광복절입니다. 저희가 지금 이렇게 살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독립운동가 모든 분들께 감사하는 하루가 됐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적었다.
또 아역배우 김새론도 자신의 트위터에 태극기 사진과 함께 "광복절 의미를 되새기면서 지금의 우리가 존재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모든 독립운동가 분들께 감사를 드리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