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 "신진 디자이너·中企에 판로 지원"

편집부 / 2015-07-01 15:00:26

한화갤러리아 "신진 디자이너·中企에 판로 지원"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한화갤러리아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한국 콘텐츠 산업 발전과 성과공유 확산을 통한 대·중소기업과 공공기관의 동반성장을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로 한화갤러리아는 63빌딩 면세점 개관시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협업해 신진 디자이너와 유망 중소기업의 패션 시제품 제작지원, 애니ㆍ캐릭터 상품의 판로 개척과 마케팅을 지원하게 된다.

신진 디자이너 상품의 경우 신규 면세점뿐만 아니라 기존 백화점에서 팝업 매장을 통해 선보이고 고객 반응이 좋으면 정상 매장 입점과 백화점 온라인몰 판매를 지원한다.

아울러 한화그룹은 지난 2000년 이후 사회공헌활동의 하나로 추진해온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의 콘텐츠를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협업을 통해 강화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올해 축제부터 외국인이 좋아하는 K-POP 콘서트, 비보이 공연, 미디어파사드 공연 등을 열고 한화그룹은 무대 설치 등 공연 콘텐츠의 제반 시설을 갖추기로 했다.

이 밖에도 63빌딩 자체 관광 콘텐츠와 연계한 한강유람선 프로그램, 노량진수산 시장 투어, 한류스타 초청 콘서트, 여의도 봄꽃 축제, 에코·힐링 투어, 종합병원과 연계한 의료관광 등 13개의 신규 관광 프로그램을 통해 여의도 63빌딩 인근 관광 자원을 적극 개발할 계획이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