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60743
(교토, 일본 6월 3일 AsiaNet=연합뉴스) 6월 1일, JTB 서일본(JTB Western Japan, Corp.)과 게이한전기철도(Keihan Electric Railway Co., Ltd.)는 공동으로 교토타워 3층에 간사이 투어리스트 인포메이션 센터(Kansai Tourist Information Center Kyoto, KTIC Kyoto)를 개장했다. KTIC Kyoto는 일본을 방문하는 해외 방문객들에게 맞춰 서비스를 제공한다.
http://www.tic-kansai.jp/ja/kyoto/
(사진: http://prw.kyodonews.jp/opn/release/201506020737/)
JTB 서일본은 간사이 지역에서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관광객정보센터의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 KTIC Kyoto는 앞선 오사카 신사이바시와 간사이 국제공항에 이은 세 번째 센터다.
교토에 기반을 두고 폭넓게 사업을 다각화 해온 게이한 그룹은 ‘관광 창출’에 재원을 투자하고 있다. 그룹의 계열사 중 하나인 교토타워에 KTIC Kyoto를 설립해, 더 많은 해외 관광객을 유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교토를 찾는 방문객들의 관문인 JR 교토역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한 곳으로, 앞으로 더욱 많은 해외 방문객들의 유치를 기대하고 있다. 교토타워는 JR 교토역 북쪽 출입구에 위치한 랜드마크이다. KTIC Kyoto는 교토 및 기타 일본의 관광지에 대한 관광객 정보 제공, ‘선라이즈 투어(Sunrise Tours)’와 ‘간사이 체험(Experience Kansai)’ 같은 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JTB 패키지 투어예약 처리, 교통패스 판매 및 수하물 배송 알선 등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간사이 투어리스트 인포메이션 센터(Kansai Tourist Information Center Kyoto, KTIC Kyoto) 소개
- 개요
위치: 우) 600-8216교토타워 3층, 교토후 교토시 시모교구 가라스마도오리 시치조사가루 히가시시오코지초 721-1
면적: 약 198제곱미터
직원: 일본어, 영어, 중국어 가능 직원 6명
휴일: 연중 무휴 (12월 30일부터 1월 3일 제외)
운영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비스 내용
1. 관광객 정보
간사이 지역 및 기타 일본 지역의 관광지 및 교통 정보
2. 여행 접수
해외 방문객들을 위한 선택 투어, 숙소, 관광객 패스 예약 및 판매
3. 외화 환전
4. 기타 서비스
교토후 주요 호텔로의 당일 수하물 배송(유료), 수하물 보관(유료), 무료 와이파이 연결, 무료 인터넷 연결(무료 인쇄 출력), 원격 통역, 예배실, 자동판매기
자료 제공: JTB 서일본(JTB Western Japan)
연락처:
Yoshitaka Kanemura
Public Relations
JTB 서일본
전화: +81-6-6260-5108 (일본어만 가능)
이메일: y_kanemura484@west.jtb.jp (일본어 및 영어)
Junichi Takayanagi
Public Relations/CSR
Keihan Electric Railway
전화: +81-6-6945-4585 (일본어만 가능)
이메일: takayanagi-j@keihan.co.jp (일본어 및 영어)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