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60515
(상하이, 중국 2015년 5월 15일 AsiaNet=연합뉴스) 싱가포르 동남아시아게임 조직위원회(Singapore Southeast Asian Games Organizing Committee, SINGSOC)는 5월 14일, 중국 유니온페이의 자회사인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UnionPay International, UPI)이 제28회 동남아시아게임(SEA Games)의 새로운 후원사로 합류했음을 발표했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은 대회의 공식 후원사다. 22년만에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이 지역 최대의 종합 스포츠이벤트를 위해 SINGSOC의 파트너십 구성을 강화한 것이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동남아시아게임(SEA Games)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당국의 최종 승인에 따라, 유니온페이는 싱가포르 스포츠 허브(Singapore Sports Hub)에서 열리는 동남아시아게임 카니발(SEA Games Carnival)의 일환으로, 대중들에게 특별한 체험 서비스인 무료 열기구 탑승을 제공할 계획이다. 탑승객들의 안전과 보안은 주최측의 최우선 사항이며, 프랑스의 전문 승무원을 비롯해, 열기구도 모두 프랑스로부터 들여올 예정이다.
유니온페이는 이러한 분위기에 더해, VIP와 선수들, 임원들의 공항, 호텔, 경기장 이동 수단으로 사용될 공식 동남아시아게임(SEA Games) 버스를 준비했다. 동남아시아의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싱가포르 제외)에게는 대회의 VIP 체험권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더욱 즐거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동남아시아의 각 참가시장 별로 최고 사용액을 기록한 카드 고객은 동남아시아게임(SEA Games) 축구 결승전(2매)과 폐막식 관람권, 싱가포르 행 비즈니스 항공권, 5성급 호텔 2일 숙박권을 획득하게 된다. 싱가포르 사용액 상위 15명의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들은 W Singapore - Sentosa Cove의 1박 2일 숙박 및 스파 패키지, 센토사 머라이언(Sentosa Merlion) 체험, 동남아시아게임(SEA Games) 축구 결승전 및 폐막식 관람권이 포함된 특별한 서비스를 이용하게 된다. 세부사항 참고 요망.
동남아시아는 유니온페이에게 있어 비교적 성숙한 시장이다. 현재 유니온페이 카드는 10개 아세안 국가 모두에서 현지카드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다. 싱가포르와 태국에서는 거의 모든 ATM기기와 70% 이상의 매장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와 필리핀, 베트남에서는 90%의 ATM기기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베트남에서는 80% 이상의 매장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점점 더 많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의 현지인들이 일상생활 및 해외 여행 시 유니온페이 카드를 더욱 더 사용하고 있는 상황이다.
추가 정보: http://www.unionpayintl.com/
자료 제공: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UnionPay International)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