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정보> 롯데百 7월초까지 캠핑·레져용품 할인
(서울=연합뉴스) 신호경 기자 = 롯데백화점이 15일부터 7월초까지 김포공항점 1층 그랜드홀에서 캠핑·레져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롯데 캠핑 메가 페어'에서는 코베아 텐트·매트리스·코펠 등 다양한 캠핑 제품과 오토 캠핑을 위한 '카라반'도 선보인다. 자동차와 연결해 이동하는 주택 카라반은 300만원부터 1천만원대까지 비싼 가격에도 불구, 지난해 같은 행사에서 8대나 판매됐다.
특히 백화점으로서는 처음으로 서핑보드·보트·카약 등 해양 레저 용품도 내놓는다. 아울러 같은 기간 전기자전거·전동휠 등 다양한 레저 스포츠용품도 판매한다.
김포공항점에 이어 울산점, 동래점 등 11개 점포도 22일부터 7월초까지 순차적으로 코오롱·블랙야크·K2·마모트 등이 참여하는 캠핑·레져 관련 행사를 준비한다.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는 이달 23일 김포공항점이 오후 1시와 3시에 휘슬러와 함께 '쉐프 초청 캠핑 쿠킹쇼'를 열어 100인분의 캠핑 음식을 소비자들에게 나눠준다. 나머지 지점은 같은 달 22~31일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아웃도어상품 인증샷을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리는 고객에게 캠핌용품을 선물할 에정이다.
윤형진 롯데백화점 남성패션부문 수석바이어는 "지난해 세월호 사고 여파로 아웃도어 매출 성장률이 주춤했으나 올해의 경우 5월 들어 아웃도어 매출이 작년 같은기간보다 15.6% 늘었다"며 "가족과 함께 즐기는 '패밀리 캠핑' 수요 등에 힘입어 아웃도어 상품군의 매출도 계속 증가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