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드앵글, 무더운 여름 시원한 라운딩패션 소개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북유럽 감성 골프웨어 와이드앵글(www.wide-angle.co.kr/)은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상·하의 아이템을 11일 소개했다.
더위에 강하고, 땀·열 제거 효과가 높은 천연 옥가루를 사용한 '콜드 스톤'을 적용해 일정 온도 이상 상승하면 열을 흡수하고 청량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와이드앵글은 설명했다.
콜드스톤 소재를 접목한 '3윙스-쿨 테크(3Wings-COOL TECH)티셔츠' 시리즈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빠르게 말려줘 한여름에도 오랜 시간 쾌적하게 라운딩할 수 있다. 겨드랑이 부분에는 향균·향취 기능이 뛰어난 데오드란트 패치를 덧대 땀 냄새 제거는 물론 외관상 불쾌감을 주지 않는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특히 스윙을 할 때 고개 드는 현상인 헤드업을 방지하기 위해 티셔츠 어깨 절개선 부위에 '포인트' 기능을 도입했다. 가격은 11만8천원.
'하이브 쿨(HIVE COOL)티셔츠'는 활동성을 고려한 액티브한 절개프린트로, 슬림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땀을 빠르게 배출시켜 라운딩중 끈적한 땀으로 불쾌해질 일이 없다고 회사는 전했다. 가격은 10만8천원이다.
'3윙스 쿨-테크(3Wings COOL-TECH) 숏팬츠'는 '콜드스톤' 냉감소재 바지로 한여름 라운딩에 손색이 없다.
가격은 10만8천원.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