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정보> 옥션, 카메라 대표 브랜드 상품 할인
(서울=연합뉴스) 고유선 기자 = 온라인 마켓 옥션(www.auction.co.kr)은 30일까지 '봄 맞이 카메라 브랜드 대전'을 열고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레저 스포츠를 즐길 때 1인칭 시점으로 촬영할 수 있는 소니코리아 액션캠 신제품을 15% 할인 판매한다.
소니 액션캠은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가 적용돼 자전거나 모터사이클 등을 타며 촬영하더라도 안정적으로 영상을 담을 수 있다.
니콘 DSLR 모델인 D3300과 D7100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스포츠 물병과 순금 로고, 포켓 파우치를 증정하고, 와이파이 기능이 내장된 P600과 S37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순금 로고와 클리닝 키트 세트를 제공한다.
이 밖에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카메라 가방을 최대 22% 할인 판매하고 미국 실용주의 가방 브랜드 케이스로직의 카메라 가방과 핸드 스트랩, 이탈리아 브랜드 투카노의 카메라 가방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옥션은 지난해 월별 카메라 판매 현황을 분석했더니 4월 판매량이 연 판매량의 10%가량을 차지해 연중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김순석 옥션 디지털팀장은 "일상을 SNS에 공유하는 일이 보편화하면서 레저활동이 많은 봄에는 고화질의 디지털 카메라나 액션캠 판매가 는다"며 "특히 여행 계획이 많은 5월을 앞두고 카메라의 수요가 많아질 것으로 보고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