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60080
(이와타, 일본 4월 8일 AsiaNet=연합뉴스) 야마하모터(도쿄: 7272)가 “마스터 오브 토크” 시즌 2를 전 세계에 공개했다. “마스터 오브 토크”는 2014년 봄과 여름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할 목적 하에 온라인으로 공개된 창작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마스터 오브 토크” 애니메이션은 가까운 미래의 도쿄를 배경으로 하며, 젊은 모터사이클 라이더 무리에 관한 허구적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 애니메이션을 만든 목적은 주로 10대와 20대의 젊은이들에게 모터사이클의 즐거움을 알려주는 것이다.
아오야마, 오모테산도 및 시부야 등 도쿄 246번가를 따라 늘어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일본 현대 문화의 산실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마스터 오브 토크” 애니메이션은 야마하 MT 시리즈 모터사이클의 독특한 특징들을 부각시킴으로써, 모터사이클이 선사하는 기쁨과 라이프스타일을 생생하게 그린다. 그것도 다채로운 인물들 간의 갈등과 반목을 묘사하는 극적인 이야기 맥락 내에서 말이다.
“마스터 오브 토크” 애니메이션은 오늘날 전 세계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스토리텔링과 기법에 몇몇 유명 애니메이션 성우들의 재능을 접목시켰다. 그 결과 전 세계 젊은이들을 향한 야마하의 독특한 의사소통 양식을 대변하는 제대로 된 엔터테인먼트 작품이 탄생했다.
특별 사이트(영어): http://global.yamaha-motor.com/showroom/mt
특별 사이트(일본어): http://global.yamaha-motor.com/jp/showroom/mt/
공식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YamahaMotorcompany
자료 제공: 야마하모터(Yamaha Motor Co., Ltd.)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