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3일간 모든 UHD VOD 무료 제공

편집부 / 2015-02-26 10:50:41


올레tv, 3일간 모든 UHD VOD 무료 제공



(서울=연합뉴스) 박창욱 기자 = KT[030200]의 IPTV서비스 올레tv가 26~28일을 `UHD-데이'로 정하고 초고화질(UHD) 콘텐츠 전 편을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26일 밝혔다.

올레tv는 현재 업계에서 가장 많은 162편(약 150시간 분)의 UHD 주문형비디오(VOD)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KT는 더욱 확고한 `UHD 콘텐츠 리더'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기간 올레tv를 통해 100여 편의 UHD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고, 70여편의 UHD 영화, 드라마 등은 결재액 전부를 TV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올레tv는 행사기간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브래드피트 주연의 영화 `퓨리'를 비롯해 `어메이징스파이더맨2', `헝거게임:캣칭파이어', `엘리시움', `다빈치코드' 등 할리우드 메이저 영화를 UHD로 제공한다. 또한 `상의원', `명량' 등 최신작과 `광해', `신세계', `범죄와의 전쟁', `베를린',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인기 한국영화를 편성했다.

미디어사업총괄 박동수 본부장은 "연내 UHD 전용관을 통해 영화, 라이프, 스포츠,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 수를 1천편으로 늘릴 예정"이라며 "압도적인 UHD 콘텐츠 편성으로 시청자의 볼거리 만족도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레tv는 IPTV 3사 중 유일하게 UHD 전용채널인 `스카이UHD'를 서비스 중이고 상반기 중 종합오락 분야의 두 번째 UHD 전용 채널 `스카이 UHD2'를 선보일 예정이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