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로밍카드' 10만장 판매 돌파 이벤트

이채봉 기자 / 2015-12-20 16:58:31

 

[skt로밍_보도자료]_sk텔레콤,_‘t로밍_카드’_10만장_판매_돌파_기념_3+1.jpg

 

[부자동네타임즈 이채봉 기자]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은 T로밍카드 10만장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T로밍카드 3+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감사 이벤트로 T로밍카드 3장을 구입하면 추가 1장을 무료로 증정한다. T로밍카드 3+1 패키지는 인천/김포/김해공항 내 T로밍센터를 비롯해 온라인(모바일) T월드, G마켓, 옥션, 11번가, 하나투어 온라인몰 '하나샵', 기프티콘, 카카오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T로밍카드는 장당 9000원(부가세 포함)으로 전세계 148개국에서 하루 동안 데이터로밍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로밍 실물 쿠폰이다. 지난 10월 출시 5개월 만에 10만장 판매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며 여행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주지원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귀여운 디자인 및 선물용으로 좋은 T로밍카드가 10만장 판매를 돌파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은 해외에서 유용한 로밍 서비스 제공 및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T로밍 홈페이지 (www.sktroam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