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올림푸스한국의 호주 멜버른 출사단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촐림푸스> |
(서울=포커스뉴스) 올림푸스한국은 호주정부관광청, 롯데면세점과 함께 내년 1월 17일까지 호주 멜버른을 여행할 출사단 10명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는 롯데면세점(본점‧월드타워점‧코엑스점‧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모든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롯데면세점 홈페이지(www.lottedfs.com)에서 이벤트 페이지 URL을 자신의 블로그 또는 SNS에 공유한 후, 제품 영수증의 응모번호와 함께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19일 이후 개별 통지된다.
이후 출사단으로 선정된 인원은 3월 7일부터 12일까지 4박 6일간 호주 멜버른 여행을 떠난다.
모두에게 올림푸스의 최신형 카메라도 증정돼 자유롭게 다양한 풍경을 담을 수 있다.
출사에 앞서 1월 말에는 삼성동 올림푸스홀에서 사진 강습과 함께 행사 일정을 공유하는 발대식 행사가 열린다.
출사단이 호주 여행에서 찍은 사진들은 추후 올림푸스 이미지 공유 커뮤니티 올림푸스피어(olympusphere.com/kor) 및 삼성동 갤러리 펜(PEN)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김규형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장은 "올림푸스는 국내외 출사와 카메라 교육 프로그램, 포토 콘테스트 등을 꾸준히 진행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목표 소비자별로 마케팅을 통해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사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