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동구, SNS 서포터즈 'WITH 동구' 발대식 개최

손권일 기자 / 2017-01-22 10:23:12
- 44명 서포터즈, SNS로 주민 소통 역할 기대 -

[광주=부자동네타임즈 손권일 기자]

 

△광주광역시 동구에서는 SNS 서포터즈 'WITH 동구'의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광주 동구(청장 김성환)는 지난 20일 동구 SNS 서포터즈 'WITH 동구'가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동구청 3층 상황실에서 개최된 이날 발대식은 김성환 동구청장과 서포터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포터즈 위촉식과 김성환 청장 격려사, 기념촬영, 동구 SNS 서포터즈 활동내용 안내, 동구 홍보 영상 시청 등이 진행됐다.

 

△이날 발대식은 김성환 동구청장과 서포터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포터즈 위촉식과 김성환 청장 격려사, 기념촬영, 동구 SNS 서포터즈 활동내용 안내, 동구 홍보 영상 시청 등이 진행됐다

 

동구는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발 맞춰 소설 미디어를 활용해 구정홍보를 강화하고 주민들과 자유롭게 소통하고자 지난해 12월 다양한 직업과 연령대로 구성된 SNS 서포터즈 44명을 모집했다.

 

 

'WITH 동구' 서포터즈는 앞으로 1년간 SNS를 통해 동구의 주요행사와 시책, 생활정보 등을 홍보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김성환 동구청장은 "광주 자치구 중 최초로 활동을 시작하는 SNS서포터즈를 통해 주민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주민의 목소리를 구청에 폭 넓게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동구청장은 "광주 자치구 중 최초로 활동을 시작하는 SNS서포터즈를 통해 주민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주민의 목소리를 구청에 폭 넓게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