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는 사전예약으로 풍성한 선물세트 합리적으로 구매하세요”

김현정 기자 / 2018-01-02 08:07:18

 

[부자동네타임즈 김현정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이윤규)에서 60년 만에 돌아온 황금개띠해 2018년 무술년을 맞아 감사를 표현하고 싶은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설 사전예약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예년보다 빨라진 대형 유통업계의 2018년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 시작과 사전예약 판매 비중이 매년 늘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춘 것이다.


이번 설 사전예약 선물세트는 풍성한 제품 구성대비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세트로 구성됐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사전예약 선물세트인 풍성한 3호는 일상생활에서 생필품으로 사용되는 샴푸, 린스, 치약 등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구성돼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다.


또한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전통, 프리미엄, 한방, 외국 배우 등 다양한 콘셉트의 선물세트를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전통문화유산 담은 선물세트
우리나라의 전통미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케라시스 화원산책’ 선물세트는 조선 문인화가 ‘신명연’의 ‘산수화훼도’를 재해석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선물세트이다. 산수화훼도의 모란, 옥잠화, 국화, 양귀비, 연꽃의 그림을 선물세트에 담아 우아함을 살린 디자인이 특징으로 중년층, 부모님에게 적격이다.


전성분 표기된 프리미엄 선물세트
‘투명한 생각 스페셜 선물세트’는 기존 선물세트와 달리 제품명 그대로 투명한 용기에 전성분 표기와 함량까지 공개해 제품의 성분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세트이다. 특히 전 구성품이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 성분에 민감한 사람이나 자녀가 있는 가정을 위한 선물로 좋다.


홍삼의 붉은 에너지를 담은 선물세트
‘동의홍삼 선물세트’는 한방 콘셉트로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우리땅에서 자란 씨앗 혼합추출액을 함유한 프리미엄 선물세트이다. 두피관리에 특화된 기능의 제품을 2만~3만원대로 구성해 두피모발에 고민이 많은 중년층, 부모님, 은사님 등 특별한 사람에게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세기의 여인 ‘오드리 헵번’의 아름다움을 담은 선물세트
‘오드리 헵번 선물세트’는 세기의 연인이라 불리는 ‘오드리 헵번’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디자인에 담았다. 이들의 영화를 보고 자란 중년층에게는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선물로, 젊은 층에게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선물하기에 좋다.


사전예약 선물세트는 대형마트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일부 품목은 한 세트 구매 시 한 세트를 더 주는 덤 혜택, 제휴카드로 구매 시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대량으로 선물세트 구매를 원하는 단체나 기업용으로 적합하다.


애경관계자는 “선물세트 사전예약 기간을 이용하면 각종 카드 할인과 혜택으로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며 “특히 이번 설 사전예약 기간에는 사전예약을 통해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점점 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실속 있고 풍성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여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애경 2018 설 사전예약 현황>
◆ 상품 가격대 : 9천원대~3만원대
① 풍성한 1호 9,900원
② 풍성한 3호 15,900원
③ 케라시스 화원산책 1호 21,900원
④ 케라시스 화원산책 2호 29,900원
⑤ 투명한 생각 스페셜 33,900원
⑥ 동의홍삼 1호 29,900원
⑦ 오드리헵번 L1호 28,900원
⑧ 오드리헵번 L2호 35,900원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