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별초, 학생·학부모·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새별축제

손권일 기자 / 2016-11-01 04:25:34
- '있는 그대로의 너를 사랑해' 주제로 공연과 체험부스 마련 -

[광주=부자동네타임즈 손권일 기자]

△새별초등학교는 '있는 그대로의 너를 사랑해' 주제로 학생·학부모·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새별축제를 개최했다

 

새별초등학교(교장 유은경)는 '있는 그대로의 너를 사랑해' 주제로 학생·학부모·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새별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엔 학생·학부모·지역사회가 참여해 공연 34개, 먹거리부스 15(햄버거, 샌드위치, 분식 등) 체험부스 19개(학생참여 11개, 지역사회 6개, 학부모2개/ㅣed 탱탱볼 만들기, 성평등 놀이터 등) 놀이부스 3개(전통놀이 등)를 운영했다. 학생·학부모가 직접 계획하고 만든 다양한 부스와 지역사회 연계프로그램이 잔치의 즐거움을 더했다.

 

△새별초등학교(교장 유은경)는 '있는 그대로의 너를 사랑해' 주제로 학생·학부모·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새별축제를 개최했다

 

특히 운동장에 공연장을 마련해 체험과 먹거리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하여 축제 참여자들이 더욱 쉽게 다양한 활동에 참여했다.

 

새별초 학부모인 배지원 씨는 "이번 새별 축제는 학예회가 아닌 축제의 방으로 모두가 함께 계획하고 즐기며 함께 어우러지는 흥겨운 새별 한마당이 되었다."며 "마을과 학교의 경계를 허물고 지역사회, 학부모, 교사, 학생이 하나되어 함께하는 행사가 되어 의미있었다."고 말했다.

 

△새별초등학교(교장 유은경)는 '있는 그대로의 너를 사랑해' 주제로 학생·학부모·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새별축제를 개최했다

 

담당 교사는 "이번 축제는 세상 누구보다 소중하고 특별한 나, 너, 우리를 서로 이해하고 자신의 끼와 개성을 표현하는시간이 되었다."고 밝혔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