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아이유 캘린더·등신대 이어 직소퍼즐 선봬

소주 '참이슬' 신규 슬로건 '끝맛이 깔끔해' 소개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8-11 12:00:11

△ [하이트진로 보도자료] 참이슬, 아이유 캘린더와 등신대에 이어 이번엔 직소퍼즐 선보여.jpg

(서울=포커스뉴스) 하이트진로가 소주 브랜드 '참이슬' 모델인 가수 아이유의 모습이 담긴 직소퍼즐(밑판 없이 맨바닥 위에서 완성해가는 퍼즐)을 전국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참이슬의 '아이유 직소퍼즐'에는 시원한 해변 일러스트를 배경으로 소주잔을 들고 있는 아이유와 참이슬의 새로운 슬로건인 '끝맛이 깔끔해'가 담겼다.

특히, 퍼즐 속 아이유는 소주 여신답게 참이슬의 깔끔한 끝맛에 빠진 미소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앞서 하이트진로는 지난해부터 '참이슬' 모델인 아이유를 활용한 캘린더, 등신대, 포스터 등을 제작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실제 올초에 제작된 '아이유 캘린더'는 10만부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됐으며, 주점 입구에 설치된 '아이유 등신대' 역시 도난 사건이 발생하는 등 주류 업소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호응에 발맞춰 아이유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고 있다.

그중 '아이유 직소퍼즐'은 평소 '참이슬'을 즐기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요청이 많았던 아이템이기도 하다.

하이트진로는 '직소퍼즐'이 젊은 대학생뿐 아니라 30~40대에게도 큰 인기를 끄는 아이템인 만큼 '아이유 캘린더'나 '아이유 등신대' 이상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오랜 역사를 가진 참이슬의 거대한 팬덤과 그 어떤 연예인보다 강력한 아이유의 팬덤이 더해져 최근 참이슬이 선보인 아이템들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에 '끝맛이 깔끔해'라는 참이슬의 새로운 슬로건을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에게 이를 전달하기 위해 그동안 수많은 요청을 받았던 '아이유 직소퍼즐'을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참이슬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유 관련 아이템들이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어온 만큼 대학가 이벤트 등을 통해 '아이유 직소퍼즐'을 소개할 예정이다.참이슬의 '아이유 직소퍼즐'.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