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토리] ‘4주년’ AOA, 완전체 사진+손편지 공개 “한결 같은 응원 감사”

지난 3일 일본에서 다섯 번째 싱글 ‘굿 럭(Good Luck)’ 발매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8-09 08:19:48

△ 크기변환_FNC_AOA_4주년기념.jpg

(서울=포커스뉴스) 걸그룹 AOA가 데뷔 4주년을 맞아 정성스런 손 편지를 공개했다.

AOA(지민·초아·유나·유경·혜정·민아·설현·찬미)는 9일 자정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데뷔 4주년을 기념하는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AOA 8명의 완전체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AOA는 공식 팬 카페를 통해 멤버 8명의 정성스러운 손 편지도 게재했다. 리더 지민은 “언제나 한결같이 옆에서 응원해주시고 항상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막내 찬미는 “4년, 길게 느낄 수도 있고 짧게 느낄 수도 있지만 엘비스들이 준 사랑, 관심, 믿음 다 보답할 수 있을 때까지 좋은 노래, 멋진 춤 보여드릴게요”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AOA는 지난 3일 일본에서 다섯 번째 싱글 ‘굿 럭(Good Luck)’을 발매했으며 일본 최대 음반집계사이트인 오리콘 일간차트(8일 오전 기준)에서 1위를 차지, 차세대 대표 한류 걸그룹으로 확고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걸그룹 AOA가 9일 자정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데뷔 4주년을 기념하는 사진을 업로드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