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신세계 '피코크' 공식 판매…오픈마켓 최초
이달 17일까지 핫딜로 단독 기획세트 4종 선봬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8-08 09:37:57
△ G마켓_피코크 공식 판매.jpg
(서울=포커스뉴스) G마켓이 신세계 그룹의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피코크'를 오픈마켓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
G마켓은 8일부터 초마짬뽕, 티라미수, 치즈케이크 등 피코크 대표상품 43종을 자사 온라인쇼핑사이트에서 선보인다. 피코크가 오픈마켓을 통해 공식 판매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피코크는 그동안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이마트에서만 공식 판매됐으나 지난 6월 롯데홈쇼핑에 피코크 제품을 유통하면서 독자적인 식품 전문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3월엔 소셜커머스 쿠팡에 피코크 상품 120여종이 공급되기도 했다.
G마켓은 피코크 단독 판매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핫딜 코너 '슈퍼 브랜드딜'에서 단독 기획세트 4종을 포함한 인기제품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세트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 내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1만5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무료배송과 함께 10% 할인쿠폰(최대 5000원)도 지급한다. G마켓은 별도의 온라인 광고 영상을 제작해 배포하는 등 피코크 판촉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도 펼칠 예정이다.
G마켓 마트실 백민석 상무는 "그 동안 반응이 좋았던 인기 제품 중심으로 먼저 판매하고 조만간 더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마트, 백화점 등 대형 유통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공급하면서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경험을 제공하는데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2016.08.08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