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아쿠아샌들, 판매 호조…이달내 완판될 듯
계속되는 폭염으로 여름 상품 판매 증가<br />
다양한 디자인으로 활용도도 높여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8-02 11:26:53
(서울=포커스뉴스)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아웃도어 업계의 여름상품 판매가 탄력을 받고 있는 가운데, 레드페이스가 올 여름 신상품 아쿠아샌들의 판매가 순항을 거듭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시즌에 '노바 샌들' '밸리 샌들' '플로우 오토 맨 샌들' '스트랩 우먼 샌들' '캘리 우먼 샌들' 등 여름철 하이킹 및 바캉스에 적합한 아쿠아샌들 5종을 선보였다.
7월 말 기준으로 전체 아쿠아샌들 물량 중 3분의 2 가량이 소진됐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캘리 우먼 샌들은 80% 이상이 소진된 상태다.
플로우 오토 맨 샌들, 노바 샌들이 60% 이상 판매되며 그 뒤를 잇고 있다. 레드페이스는 8월 내 대부분의 샌들이 완판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레드페이스의 아쿠아샌들은 자체개발 소재 중 젖은 지면에서 우수한 접지력을 자랑하는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밑창)을 사용하여 미끄럼을 방지하고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여름철 바캉스와 하이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여름이 길어지면서 전체적인 휴가 시즌도 길어져 여름 상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여름 바캉스에서 레드페이스 아쿠아샌들로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왼쪽부터 레드페이스 '캘리 우먼 샌들' '플로우 오토 맨 샌들' '노바 샌들' '스트랩 우먼 샌들' '밸리 샌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