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기능성 트레이닝화 '퓨젝스 TR' 출시
경량성 미드솔 '퓨즈젤' 적용해 가벼워<br />
미드솔 높이 낮춰 안정적으로 발목 고정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8-02 09:39:00
(서울=포커스뉴스) 아식스 코리아가 실내 트레이닝에 최적화된 기능성 트레이닝화 '퓨젝스 TR(트레이닝)'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퓨젝스 TR은 아식스 고유의 러닝화 제작 기술력을 토대로 만들어진 실내 전용 기능성 트레이닝화로, 일반 신발 대비 미드솔 높이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낮은 높이의 미드솔은 신속한 방향 전환이 가능하고, 점프 후 착지 동작 등 격한 트레이닝 운동 시에도 흔들림 없이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부상을 방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아식스의 경량성 미드솔 '퓨즈젤(fuzeGEL)'을 적용, 260g의 무게로 제작돼 기존 아식스 트레이닝화보다 5% 더 가볍다. 반면 충격 흡수력 및 지면 반발력은 더 뛰어나 여러 실내 트레이닝 종목에 걸쳐 효과적인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트레이닝화 갑피에는 바느질을 사용 하지 않는 무재봉 공법을 적용해 착화감을 높였다.
퓨젝스 TR은 총 2종류로 남성용 그레이·그린, 여성용 터키·실버 색상으로 출시됐다.
아식스 코리아 관계자는 "실내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번에 출시한 다기능성 트레이닝화 퓨젝스 TR을 통해 각자가 원하는 종목에서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트레이닝을 즐기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