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한돈 쿨쿨(Cool Cool)페스티벌' 성황리 마쳐

한돈 저지방 부위의 영양학적 우수성 알려<br />
몸짱 콘테스트·공연 등 다양한 행사도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8-01 08:56:25

(서울=포커스뉴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지난 30일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서피비치에서 휴가철 피서객을 대상으로 '제4회 한돈 쿨쿨(Cool Cool)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한돈자조금이 주최하고, MBC플러스와 WBFF(World Beauty Fitness Fashion)가 주관하는 한돈 쿨쿨 페스티벌은 한돈 저지방 부위의 영양학적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우리돼지 한돈의 소비 촉진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최고의 건강미를 겨루는 '한돈 몸짱 콘테스트'를 진행했으며, 한돈 저지방 부위로 몸매 관리를 한 4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그 어느해 보다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상금 100만원이 수여됐다.

대회가 끝난 뒤에는 이국적인 서핑해변에서 클럽 분위기의 공연과 애프터 파티도 함께 열렸다. 이날 공연에는 헤이즈 등 유명 래퍼와 DJ들이 함께 참여했으며, 힙합, EDM 등 공연을 통해 휴가 기간 피서지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이밖에도 우리돼지 한돈에 대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한 홍보 부스를 운영했으며, 특히 올해는 육가공 업체인 도드람한돈, 웰팜한돈과 함께 시식행사와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한돈 쿨쿨 페스티벌에 참여해 주셔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돈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제4회 한돈 쿨쿨(Cool Cool) 페스티벌에서 열린 '한돈 몸짱콘테스트' 참가자들이 행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