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믹스, 지역 후원 첫걸음…진천군청에 도가니 1000인분 전달

진천군청 시작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예정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7-29 14:47:22

△ 1.png

(서울=포커스뉴스) 웹툰 플랫폼 짬툰을 운영하는 투믹스가 지역 후원의 첫 걸음을 뗐다.

투믹스는 중복인 지난 27일 혁신도시로 거듭난 충북 진천군청을 찾아 여름 보양식 재료인 사골 도가니 2톤(1000인분)을 전달했다. 이 후원품은 진천 지역 자치단체 산하 노인요양원, 복지센터 등에 전달됐다.

투믹스 측은 "삼계탕이 아닌 고가의 사골 도가니를 지원한 것은 나눔을 받는 이웃들이 좀더 특별한 여름을 맞이하길 바라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한편 투믹스는 진천군청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지역 후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최근 회원 수 700만명 돌파, 월 페이지 뷰 1억건 기록 등 빠르게 성장한 웹툰 플랫폼 짬툰을 서비스 중인 투믹스는 규모의 성장에만 연연하지 않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우리 주변의 이웃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김성인 투믹스 대표는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하게 돼 기쁘다"라며 "진천군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후원을 통해 대표 웹툰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투믹스는 중복인 지난 27일 충북 진천군청을 찾아 여름 보양식 재료인 사골 도가니 2톤(1000인분)을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이익종 투믹스 이사, 정재호 진천군 부군수, 송인석 투믹스 편집장.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