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롯데카드와 '타이어 렌탈요금 할인 카드' 선봬
제휴 카드 이용 시 타이어 렌탈료 최대 월 2만원 청구 할인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7-28 18:13:12
△ 제휴카드 이미지.JPG
(서울=포커스뉴스) 넥센타이어는 28일 롯데카드와 '프리미엄 렌탈 DC 넥센타이어 카드' 출시와 관련해 사업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해당 카드는 넥센타이어의 넥스트레벨 타이어 렌탈 시 이용 실적에 따라 월 렌탈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 시 1만1000원, 60만원 이상 시 1만5000원, 100만원 이상 시 월 2만원이 할인된다.
또한 다음달 31일까지 넥센타이어 롯데카드로 첫 렌탈료를 결제하면 현대오일뱅크 모바일 주유권 1만5000원권을 준다.
한편 넥스트레벨은 타이어 4개를 렌탈하는 경우 마모나 파손으로 운행이 불가할 때 추가로 2개를 무상 제공한다. 또한 마모나 파손이 아니더라도 고객 요청시 서비스 이용기간 종료 6개월 전부터 타이어를 무상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넥스트레벨의 찾아가는 서비스 '미스터 로디안'도 10대 점검 항목인 타이어공기압 체크와 보충, 항균 탈취 서비스, 배터리· 등화장치·엔진오일·부동액 점검 등 무상 서비스한다.
임금옥 넥센타이어 한국영업총괄 전무는 "이번 롯데카드와의 업무제휴로 넥스트레벨 이용 고객에게 경제적인 혜택과 더불어 롯데카드의 제휴서비스를 확대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업무 제휴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