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완벽한 레드 '루즈 루즈' 선봬

개인에게 어울리는 색깔 찾아줘<br />
밀착력·수분함유도 뛰어나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7-28 11:02:48

(서울=포커스뉴스) 시세이도가 개인에게 어울리는 레드 컬러를 찾아주는 '루즈 루즈(Rouge Rouge)'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레드는 여성스러우면서 정열적인 여성의 심리를 가장 잘 표현하는 색깔로, 레드 컬러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그러나 피부 톤과 무드에 따라 표현되는 느낌이 다르기 때문에 개인에게 어울리는 레드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세이도 '루즈 루즈'는 시세이도만의 기술로 빛과 색깔의 균형을 맞춰 입술톤과 어울리는 선명한 레드를 찾아주는 립스틱이다. 부드러운 질감의 새로운 포뮬러는 입술에 촘촘하고 균일하게 밀착되며, 입술을 촉촉하게 감싸는 오일 성분은 입술이 건조해지지 않도록 수분을 유지시켜준다.

총 16개의 쉐이드로 구성된 루즈 루즈는 파워풀한 딥 레드, 생기 넘치는 모더레이트 레드, 즐겁고 활동적인 브라이트 레드, 신비한 느낌의 라이트/페일 레드까지 총 4개의 라인으로 나뉜다. 고객들은 시세이도 매장에서 다양한 레드를 경험하며 레드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자신에게 맞는 레드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하고 정열적인 레드 컬러로 개인의 아름다움을 이끌어 내주는 시세이도 루즈 루즈는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