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지산 록페스티벌 부스 운영…"젊은층과 접점 확대"
간편식 햇반 컵반&비비고 왕교자 소개<br />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br />
"음악과 먹거리를 동시에"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7-24 10:35:56
(서울=포커스뉴스) CJ제일제당이 22~24일까지 열린 '2016 지산 밸리록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서 '햇반 컵반'과 '비비고 왕교자'등을 판매하는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CJ제일제당은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이 20~30대 젊은층이 주로 참여하는 축제라는 점을 감안해 간편식인 햇반 컵반과 맥주 안주로 즐길 수 있는 비비고 왕교자, 브런치 후랑크 등을 선보였다.
음악과 먹거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려는 의도다.
제품 판매 외에도 페스티벌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도 준비했다. '햇반 컵반 달리기 게임'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정승원 CJ제일제당 마케팅팀 과장은 "젊은층들에게 CJ제일제당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됐다"며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햇반 컵반의 장점과 맥주와의 궁합을 자랑하는 비비고 왕교자의 매력을 알리는 기회가 된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은 CJ E&M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록페스티벌로, 지산리조트 내에서 3일간 숙식하며 음악과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는 행사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