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여름 마케팅 강화…"스페셜티 커피와 고급 호텔 숙박권을"
아이스커피에 최적화된 '썸머 블렌드' 출시<br />
여름 휴가 지원도…호텔 숙박권·캐리어 등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7-22 19:04:44
(서울=포커스뉴스) 카페 아티제가 여름 시즌 마케팅을 강화한다.
아티제는 여름 마케팅의 일환으로 스페셜티 커피 '썸머 블렌드' 2종을 출시하고, 고객들의 여름 휴가를 지원하는 참여형 이벤트 '드링크 유어 웨이 투 파라다이스(DRINK YOUR WAY TO PARADISE)'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썸머 블렌드는 파나마 에스메랄다의 '다이아몬드 마운틴'과 에티오피아 '첼바' 원두를 사용한 스페셜티 커피로, 아이스 커피에 최적화된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9월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드링크 유어 웨이 투 파라다이스 이벤트는 '컬렉션 마이 스토리(COLLECTION MY STORY)'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들의 참여가 가장 높았던 '여행'을 주제로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와 제휴해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1등 당첨자에겐 모리셔스에 위치한 르 프린스 모리스 모리셔스(Le Prince Maurice Mauritius) 4박 숙박권(600만원 상당)을 증정하고, 2등과 3등 당첨자에겐 각각 리모와(RIMOWA) 여행용 캐리어와 라이카(LEICA) 카메라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아티제는 이벤트 당첨 여부와 관계 없이 스탬프 5개를 적립할 때마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티제 관계자는 "무더운 바캉스 시즌을 맞아 스페셜티 커피 썸머 블렌드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시즌 메뉴 출시와 브랜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