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대구 치맥 페스티벌' 공식 후원

음악공연·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마련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7-22 17:12:45

△ 대구 치맥 페스티벌 포스터.jpg

(서울=포커스뉴스) 맥주 '카스(Cass)'가 치맥(치킨과 맥주의 합성어) 마니아들을 찾아간다.

오비맥주는 대표 맥주 브랜드 '카스'를 앞세워 '2016 대구 치맥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4년부터 3년 연속이다.

'대구 치맥 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음식문화축제로, 올해는 전국의 주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참여한 가운데 오는 27~31일 대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 오비맥주는 국내 최정상 힙합 뮤지션과 전자댄스음악(EDM)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공연을 비롯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 역동적인 '카스'의 젊은 이미지를 알린다는 구상이다.

특히, '카스 브랜드데이'로 지정된 30일에는 매드클라운, 치타, DJ 맥시마이트, DJ 준코코 등이 참여하는 '카스 콘서트'를 열어 무더위를 날릴 짜릿한 공연을 선사한다.

행사장에는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카스 쿨 존', 카스만의 청량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카스 판매 존' 등도 운영한다.

체험형 놀이공간인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존'에서는 익스트림 서핑, 번지 바운스, 워터 림보 등 시원한 체험형 게임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음악 공연과 체험형 게임 이벤트를 통해 치킨에 가장 잘 어울리는 '카스'의 시원한 맛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며 "외국 관광객들에게 대한민국의 치맥 문화를 전파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대구 치맥 페스티벌'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