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토리] 씨스타 효린, OST로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수지 ‘지원사격’

효린의 ‘보고싶어’는 신준영(김우빈) 향한 노을(수지)의 애틋한 마음 표현한 곡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7-15 09:00:55

△ 크기변환_Part5_최종.jpg

(서울=포커스뉴스) 걸그룹 씨스타 효린이 ‘함부로 애틋하게’ OST에 참여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5일 “효린이 부른 KBS2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OST ‘보고 싶어’가 금일 자정 발표됐다”고 밝혔다.

효린의 '보고싶어'는 애절한 하모니카 선율과 더불어 효린만의 애틋하고 감성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극중 신준영(김우빈 분)을 향한 노을(배수지 분)의 애틋하면서도 가슴 아픈 마음을 표현한다.

‘함부로 애틋하게’ OST 제작사는 “효린은 이번 OST 참여를 통해 더욱 더 성숙해진 그녀만의 음악세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며 “배우와 제작진들이 다 좋아하는 매력적인 곡이 탄생했다”고 전했다.

‘보고싶어’가 수록될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이야기다. 첫 방송 이후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로 순항 중이다.걸그룹 씨스타 효린이 부른 KBS2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OST ‘보고 싶어’가 15일 자정 발표됐다. 사진은 앨범 재킷.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