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토마, 비지니스용 프로젝터 ‘416 시리즈’ 4종 출시

HDMI·MHL·VGA 등 다양한 케이블 지원 <br />
USB (5V,1A) 인터페이스 탑재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7-13 17:22:56

(서울=포커스뉴스) 홈시어터 프로젝터 브랜드 옵토마가 풀 HD 비즈니스용 프로젝터 ‘416 시리즈’ 4종을 출시한다.

13일 옵토마에 따르면 이 제품은 멀티 컬러 처리 기술인 ‘어메이징 컬러(Amazing Colour)’ 기술을 통해 실제에 가까운 모습을 재현해 회의실, 강의실 및 디자인 스튜디오 등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 기술은 DLP 브릴리언트 컬러(BrilliantColor)와 6분할 칼라휠이 결합돼, 사용 장소에 관계없이 어떤 기기와 매치해 사용해도 최상의 색상을 구현한다. 또 시간이 지나도 구매 당시와 동일한 색상 품질을 이용할 수 있도록 5년간 색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WU416 모델은 4200루멘, W416은 4500루멘, X416은 4300루멘의 밝기를 낸다. 1루멘은 촛불 1개의 밝기와 비슷하다.

HDMI, MHL, VGA 등의 다양한 케이블을 지원하기 때문에 스마트 기기의 비디오 영상을 쉽게 즐길 수 있고, USB 인터페이스를 탑재해 옵토마의 HDCast Pro 및 구글 크롬캐스트와 같은 무선 디스플레이 장치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또 크레스트론(Crestron), 엑스트론(Extron), 에이엠엑스(AMX), 피제이링크(PJ-Link) 제어 시스템과의 호환은 물론, 네크워크로 대부분의 기능을 제어할 수 있어 다수의 프로젝터를 동시에 제어 및 관리가 가능하다.

또 전력을 공급하는 USB 인터페이스가 내장돼 있어 무선 디스플레이 장치와 연결해 편리하게 프레젠테이션 진행 할 수 있어 비즈니스 및 교육용으로 적합하다고 옵토마 측은 설명했다.고성능 풀 HD 비즈니스용 프로젝터 ‘416 시리즈’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