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일본·홍콩 VoLTE 로밍 요금제 2종 출시

제한 없이 VoLTE 사용 가능한 '스마트 로밍 LTE 음성', LTE 데이터 요금제까지 더해진 '스마트 로밍 LTE 패키지' 출시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7-13 09:31:22

△ 0714_lg유플러스,_고품질_volte_로밍_요금제_출시(가로).jpg

(서울=포커스뉴스) LG유플러스는 일본과 홍콩 2개국에서 VoLTE(음성 LTE) 로밍이 가능한 ‘스마트 로밍 LTE 음성’ 요금제, VoLTE와 함께 LTE 데이터까지 이용하는 ‘스마트 로밍 LTE 패키지’를 13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마트 로밍 LTE 음성은 일본과 홍콩을 방문한 고객이 이용하는 모든 수신 통화와 한국으로 발신하는 모든 통화를 VoLTE로 하루 종일 이용 가능한 요금제다. 이용 요금은 하루 1만원(부가세 포함 1만1000원)이다.

스마트 로밍 LTE 패키지 요금제는 스마트 로밍 LTE 음성에 LTE 데이터가 포함된 상품이다. 요금은 하루 2만원(부가세 포함 2만2000원)이다.

일본과 홍콩은 우리나라 전체 해외여행객 중 30% 넘는 여행객이 방문하는 국가로, LG유플러스는 많은 고객들이 이번에 출시된 요금제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원석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 상무는 “해외로 떠나는 고객들이 여행지에서의 편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상의 로밍 서비스 구축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LG유플러스가 일본과 홍콩에서 VoLTE를 사용할 수 있는 로밍요금제를 출시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