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전국 16곳서 무상점검 진행

순정 엔진오일, 요소수 선착순 증정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7-11 16:14:41

△ [사진자료2]_볼보트럭코리아,_2016_여름_서비스_캠프_실시.jpg

(서울=포커스뉴스) 볼보트럭코리아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전국 16개의 거점 지역을 순회하며, 차량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2016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캠프'를 진행한다.

올해로 13회를 맞은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캠프는 전국 서비스 거점을 순회하며 고객의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하는 캠페인이다. 볼보트럭의 핵심가치 중 하나인 '안전'에 중점을 두고 상용차 운전자를 위한 안전운전 캠페인을 동시에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11일 신탄진 휴게소를 시작으로 당진, 용인 등 중부지역을 거쳐 광주, 포항, 부산, 제천, 인천 등 전국 16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고객들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각 지역의 캠페인 거점에서 하절기를 대비한 차량 점검과 함께 덤프트럭의 실린더 점검은 물론, 각종 오일류, 필터류, 램프류, 디스플레이 등을 무상으로 점검·교환 받을 수 있다. 또한 볼보 순정 엔진오일과 요소수(AdBlue)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볼보트럭코리아는 장시간 운행으로 인한 운전자의 졸음운전을 예방하고 안전운행을 돕기 위해 고객 쉼터를 마련하고, 무더위에 지친 고객의 피로를 풀어주는 시원한 다과와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캠프 기간 동안 설문조사에 응답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만원 상당의 경품 행사도 연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