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여드름치료제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 크림’ 출시
항염·항균 복합제…여드름 피부 안·밖 모두 케어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7-11 14:08:29
△ 클리어틴_이부더블스팟톡크림_제품_및_패키지_(1).jpg(서울=포커스뉴스) 한독(회장 김영진)이 최근 일반의약품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 크림(성분명: 이부프로펜피코놀, 이소프로필메틸페놀)’을 출시했다.
한독은 지난 2015년 국내 최초로 항염 작용의 ‘이부프로펜피코놀’ 성분의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 이부스팟톡 크림’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 크림은 기존 제품에 항균 작용의 ‘이소프로필메틸페놀’ 성분을 추가한 복합제로 여드름균 생성 억제와 염증 반응을 차단해 여드름을 치료한다.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 크림의 주 성분인 ‘이부프로펜피코놀’은 여드름균에 의한 염증 반응을 차단한다.
이부프로펜피코놀 임상연구 결과, 제품 사용 2주 후부터 여드름 증상이 개선되기 시작해 여드름 환자의 88.5%가 여드름 증상이 개선됐다. 또, 경증 이상의 여드름 환자에게 8주간 하루 2번 사용한 결과 사용 기간에 따라 효과가 증대되는 것으로 보였다.
한독 관계자는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 크림은 붉은 여드름부터 농포성 여드름까지 염증성 여드름 치료에 효과적이며 피부자극이 적어 하루에 수시로 바를 수 있다”며 “피지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철,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 크림’을 파우치속에 꼭 챙겨 후회 없는 여드름 치료를 시작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한독이 출시한 여드름치료제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 크림’제품.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