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모바일 골프게임 '샷온라인M' 비공개 테스트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2만명으로 확대해 6~8일 진행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7-06 18:32:20

△ [웹젠_이미지자료01]_샷온라인m,_비공개테스트_시작.jpg

(서울=포커스뉴스) 웹젠(대표 김태영)은 신작 모바일게임 '샷온라인M'의 첫 비공개 테스트를 6~8일까지 진행한다.

테스트는 오는 8일 오후 9시까지 3일간 진행되며, 대상은 테스트 참가신청자 중 참가자격을 얻은 사전 신청 회원들로 한정된다.

웹젠은 당초 이번 샷온라인M의 비공개 테스트를 사전 신청자 1만5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계획이었으나 모집기간 중 테스트 참가 요청이 크게 늘어나면서, 기존 참가 대상인원보다 5000명을 늘린 2만명으로 참가대상을 확대했다.

샷온라인M은 골프게임의 '대중화'를 목표로 간편한 조작방식과 스포츠게임다운 시원한 타격감을 연출한 그래픽으로 게임성을 높이고, 일부 육성과 성장 요소들을 적용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더한 모바일 골프게임이다.

한편 웹젠은 구글플레이와 함께 이달 중 서울 모처에서 오프라인 게임행사를 열고 적극적으로 게임회원 유치에 나서기로 했다. 해당 행사에서는 샷온라인M의 광고모델인 배우 박한별 사인회와 샷온라인M의 게임 일부를 키넥트 센서와 호환시킨 샷온라인M 증강현실(AR)체험을 즐길 수 있는 현장 이벤트들이 한달 동안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shotonlinem.webzen.co.kr)나 공식 게임카페(cafe.naver.com/shotonlinem)에서 확인할 수 있다.샷온라인M 이미지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