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 하동균, SBS 드라마 ‘원티드’ OST 합류

‘원티드’ 두 번째 OST 수록곡 ‘나는 너에게’ 6일 자정 공개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7-05 22:33:52

△ 크기변환_하동균_자켓_나는_너에게_원티드ost2.jpg

(서울=포커스뉴스) 원티드와 원티드가 만났다. 남성 3인조 그룹 원티드의 멤버 하동균이 SBS 수목 드라마 ‘원티드’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것.

OST 제작사 (주)도너츠컬처는 5일 “하동균이 부른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의 두 번째 OST 수록곡 ‘나는 너에게’가 6일 자정 공개된다”고 전했다.

신곡 ‘나는 너에게’는 가창에 참여한 하동균이 직접 작사·작곡했다. 사랑하는 이에 대한 염원을 담은 노랫말에 14인조 현악기와 드럼, 베이스, 기타 사운드가 더해져 보컬의 감동을 배가시킨다는 평이다.

드라마 ‘원티드’는 ‘파리의 연인’ ‘미녀의 탄생’ ‘냄새를 보는 소녀’ 등 명품 드라마 OST를 주도한 박세준 음악감독의 지휘로 ‘여고생 아델’ 리디아 리(이예진)에 이어서 하동균까지 회를 더할수록 최고 가창력 가수들이 참여하며 드라마 전개에 힘을 불어넣고 있다.

국내 최고 여배우 정혜인(김아중 분)이 납치된 아들을 찾기 위해 생방송 리얼리티 쇼에서 범인의 요구에 따라 미션을 수행하는 고군분투기가 담긴 리얼리티 스릴러 ‘원티드’(연출 박용순 극본 한지완)는 지난달 22일 첫 방송 이후 탄탄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다.가수 하동균이 부른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의 두 번째 OST 수록곡 ‘나는 너에게’가 6일 자정 공개된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