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MBC ‘다시 시작해’ OST 통해 ‘감성 발라드’ 도전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 이은 노라조의 두 번째 OST 발표곡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7-05 21:56:07
△ 크기변환_노라조_자켓.jpg
(서울=포커스뉴스) 2인조 남성 밴드 노라조가 부른 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가 공개됐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5일 “노라조가 부른 MBC 일일 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보내도 보내지 않습니다’가 금일 자정 발표됐다”고 전했다.
‘보내도 보내지 않습니다’는 노라조의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 이은 두 번째 OST 발표곡이다. 그동안 ‘슈퍼맨’, ‘카레’, ‘고등어’ 등의 유쾌한 곡들로 사랑받아왔던 노라조는 이번 OST를 통해 이례적으로 감성 발라드에 도전에 관심을 끌었다.
정통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보내도 보내지 않습니다’는 떠나는 사람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애절하게 표현한 곡이다. 곡 전반부에서 조빈의 담담한 목소리는 피아노와 함께 잔잔한 심상을 보여준다.
이성권 더하기미디어 대표는 “신곡 ‘보내도 보내지 않습니다’는 경쾌하고 신나는 음악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은 노라조가 내면의 아픔을 그린 정통 발라드로 선보인 곡”이라며 “노라조의 가창력의 진면목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성원을 부탁했다.
한편 박민지, 김정훈 주연의 MBC 일일 드라마 ‘다시 시작해’는 백화점 판매사원 나영자가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며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알파 신데렐라'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남성듀오 노라조가 부른 MBC 일일 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보내도 보내지 않습니다’가 5일 자정 발표됐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