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몰트 '글렌피딕' 사진 SNS에 올리고 스코틀랜드 가자

윌리엄그랜트앤선즈, 8월말까지 이벤트<br />
당첨자는 내달 7일 발표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7-05 14:42:40

△ [참고_이미지1]_글렌피딕_증류소.jpg

(서울=포커스뉴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는 다음달 8월말까지 '글렌피딕 스코틀랜드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과 함께 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해시태그 '#글렌피딕', '#싱글몰트', '#위스키', '#도전' 등 4가지를 삽입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사진에 '글렌피딕' 제품이 명확히 노출돼야 하며, 도전정신이 잘 표현된 경우에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당첨자는 '글렌피딕'이 후원하고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이 창의성과 화제성에 중점을 두고 평가해 선발할 예정으로, 오는 9월7일 발표된다.

글렌피딕은 전 세계 예술가들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 '글렌피딕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를 통해 지난 2010년부터 김하영·국동완·옥정호·한원석·한석현·박민준 작가 등의 창작 활동을 지원해 오고 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등(3명)에게는 글렌피딕 증류소가 위치한 스코틀랜드 투어 기회가 제공되며 2등(10명)에게는 스와로브스키 원석으로 만든 사슴 뿔 목걸이를, 3등(20명)에게는 글렌피딕 전용잔인 글렌캐런 글라스(2본입)을 제공한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김종우 글렌피딕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글렌피딕을 보다 가깝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누구나 손쉽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 등을 활용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글렌피딕' 증류소.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