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자연별곡, 여름 한정 신메뉴 30종 선봬

5일부터 판매…보양식 등 다양하게 구성 <br />
누룽지 닭백숙∙벌집 목살구이∙보쌈 등<br />
내달 31일까지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7-04 09:47:32

(서울=포커스뉴스) 이랜드 한식뷔페 자연별곡은 여름 시즌을 맞아 신메뉴 30종을 대거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메뉴는 보양식을 비롯, 이색 디저트, 제철 식재료로 만든 다채로운 별미 음식 등으로 구성된다. △마늘 바비큐 보쌈 △누룽지 닭백숙 △전주 비빔빙수 △벌집 목살구이 △낙지탕탕죽 △경상도식 매운 소고기뭇국 △달곰 냉호박죽 △흑임자 우엉채소 버무리 △바지락 된장 파스타 △오징어 묵은지 볶음밥 등이다.

오는 5일부터 자연별곡 전국 매장에서 맛볼 수 있으며, 누룽지 닭백숙, 벌집 목살구이는 평일 저녁 및 주말, 공휴일에만, 마늘 바비큐 보쌈은 평일 저녁 및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하루종일 제공된다.

이랜드 외식사업부 관계자는 "빠르게 변하는 고객들의 입맛에 대응하고자 매 시즌마다 신선한 재료로 만든 신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자연별곡에서 이번 신메뉴로 에너지를 가득 얻고, 올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별곡은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전주 비빔빙수 인증샷'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전주 비빔빙수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리조트 숙박권 및 자연별곡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