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신세계百 강남점 '러닝 전문 스토어' 문 열어

'러닝에 관련된 모든 것을 만나다' 콘셉트<br />
과학적이고 정밀한 3D 발 계측 서비스 제공<br />
구매 고객에 슈즈백·토드백·크로스백 증정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6-30 11:13:48

(서울=포커스뉴스) 아식스코리아(이하 아식스)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러닝 특화된 전문 매장인 '아식스 러닝 전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러닝에 관련된 모든 것을 만나다'라는 콘셉트로 문을 연 아식스 러닝 전문 스토어는 퓨젝스, 다이나플라이트, 젤 퀀텀 등 아식스의 다양한 러닝화 라인을 선보이며, 초보 러너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자신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선수 출신의 러닝 전문가로 구성된 매장 직원들은 방문 고객에게 러닝의 원리나 노하우, 개선점 등 각종 전문적인 러닝 지식들을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매장에서는 소비자들의 발을 입체적으로 분석해 최적의 신발을 추천해주는 최신 발 계측 장비 '아식스 풋 아이디 시스템;이 도입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식스 입점 백화점 중 해당 시스템이 도입된 매장은 신세계 강남점이 처음이다.

아식스 풋 아이디 시스템은 상하좌우, 전후방에 장착된 8대의 카메라와 4개의 레이저 프로젝트로 발 길이와 높이, 발볼 너비 등을 분석한다. 그 후 특별 제작된 센서가 발의 착지 형태 및 쏠림과 기울임을 2차로 분석하여 소비자에게 가장 최적화된 제품을 추천해준다. 해당 시스템은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 가능하다.


이밖에도 오픈 기념으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식스 슈즈백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식스 토드백 또는 크로스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식스는 앞으로도 러닝 전문 스토어의 특성에 맞게 다양한 러닝 관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식스 코리아 관계자는 "러닝은 특별한 장비 없이 러닝화 하나만으로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스포츠로, 최근 러닝 인기 급증에 힘입어 전문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러닝 이벤트를 펼쳐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