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티업비전, 여름 맞이 '썸머 이벤트'
벨트·타월·수제 맥주 제조기·제습기 등 상품 '풍성'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6-29 16:14:49
△ 티업비전_썸머+이벤트.jpg
(서울=포커스뉴스) 골프 토탈 솔루션 업체 마음골프은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이 여름 철을 맞아 이용자들을 위한 '썸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썸머 이벤트'는 '모두의 히든홀', '명랑운동회' 등 크게 2가지로 구성됐다.
'모두의 히든홀'은 티업비전이 선보이고 있는 '히든홀' 이벤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히든홀'은 티업비전 로그인 후 18홀 라운드를 완료한 이용자에게 특별 제공되는 보너스로, 지정된 원 안에 볼을 안착시키면 선물이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에 진행하는 '모두의 히든홀'에선 기존보다 상품 구성을 확대해 타이틀 리스트 벨트와 JBL 스피커, 골프 타월 등을 제공한다.
'명랑운동회'는 '1위부터 꼴등까지 모두가 주인공'이란 콘셉트로 티업비전이 선보이고 있는 골프 대회로,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3주간 펼쳐질 예정이다.
총 상금 규모는 1000만원 상당으로, 행운의 당첨자 총 252명에겐 '수제 맥주 제조기'와 '제습기' 등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이 주어진다.
마음골프 기획실 김기태 실장은 "무더위와 폭우에 지친 골퍼들이 티업비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썸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가족, 친구와 함께 시원한 티업비전 매장에서 히든홀 이벤트와 명랑운동회에 참여해 행운의 선물도 받고, 진정한 '피서 골프'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썸머 이벤트'를 알리는 포스터.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