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박소담이 청하옵니다, '청하+한우' 맛 보러 오세요"

내달 4일 논현동서 1일 팝업스토어 운영<br />
배우 박소담과 함께 하는 이벤트 '풍성'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6-29 09:34:32

△ 박소담과+함께하는+청하+팝업스토어+01.jpg

(서울=포커스뉴스) 롯데주류는 다음달 4일 서울 강남 논현에 위치한 고깃집 '안동 뭉티기와 투뿔구이'에서 청주 '청하'와 어울리는 음식을 제안하는 1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1일 팝업스토어는 '청하'의 깔끔한 맛이 다양한 음식과 어울린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준비한 음식궁합 프로모션의 일환. 지난달 '청하-도다리회' 프로모션에 이어 2번째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이번 음식 주제는 한우 고기로, 롯데주류는 '청하'가 고소하고 담백한 한우 고유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깔끔함을 더해주는 것을 소비자가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현장 방문자에게 해당 매장의 대표 메뉴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청하' 모델인 배우 박소담이 자신의 사인이 들어간 물병 증정, 미니 토크쇼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할 예정이다.

참여 희망자는 '청하'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된다. 롯데주류는 추첨을 통해 약 50여명을 선정, 1일 팝업스토어에 초청할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청하'가 모든 음식과 어울린다는 점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음식궁합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1986년 출시된 '청하'는 3번 깎은 쌀을 12~15도 저온에서 한달간 서서히 발효시키고 냉각 여과장치로 쓴 맛과 알코올 냄새를 제거한 청주이다.배우 박소담이 '청하'를 선보이고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