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물 없이 간편세차' 출시

판매가 6500원…불스원몰이나 이마트에서 구매가능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6-28 17:57:38

△ 불스원_물없이_간편세차.jpg

(서울=포커스뉴스) 불스원은 차량 내·외장 전문 관리 브랜드 퍼스트클래스가 신제품 '물 없이 간편세차'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물 없이 간편세차는 물이 필요 없어 세차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10분 이내로 간편하게 세차를 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표면으로부터 오염물을 떨어뜨리는 스크래치 방지 기술로 도장면에 안전해 자동 세차 시 발생하는 큰 스크래치를 걱정하는 운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도장면, 휠, 유리, 타이어 등 자동차 모든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며, 세차와 광택이 한 번에 해결되는 것은 물론 상쾌한 향까지 함유해 세차의 즐거움과 만족도까지 고려했다.


스프레이를 차량 표면에 뿌리고, 극세사 타월로 먼지와 오염물질을 닦아 내기만 하면 될 정도로 사용법 또한 편리하다. 아울러 제품 사용 후 셀프 유리막코팅제인 '크리스탈 코트'를 함께 쓰면 코팅막이 쌓여 내구성이 좋아지는 누적 코팅막 효과도 볼 수 있다.

한편 물 없이 간편세차(용량 550㎖)는 6500원으로, 인터넷 쇼핑몰인 불스원몰이나 이마트에서 구매가능하다.불스원의 '물 없이 간편세차' 제품.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