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파머, 브랜드 서포터즈 '뷰티파머' 1기 발대식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6-27 16:46:22

(서울=포커스뉴스) 모던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땡큐파머(대표 남규우)가 브랜드 서포터즈 '뷰티파머(Beauty Farmer)' 1기 발대식을 23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뷰티파머'는 지난 5월 모집한 뷰티에디터의 공식 명칭이다. 1기 인원은 총 10명으로 화장품을 좋아하는 20대 젊은 여성 중심으로 구성됐다.

앞으로 3개월 동안 땡큐파머의 화장품을 체험한 후 온라인에 후기를 남기는 체험단 형태의 리뷰 활동과 더불어 화장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에 도움을 주는 패널로도 참여하게 된다.

또 땡큐파머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특혜와 매 월 화장품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된다. 공식 쇼핑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VIP 멤버십 자격이 부여되며, 활동 종료 후 선정된 우수 에디터에게는 더욱 푸짐한 상품이 추가로 주어진다.

한편, 이날 발대식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부근에서 진행됐으며, 브랜드와 제품을 이해하고 친목을 다지는 시간들로 꾸며졌다. 또 땡큐파머가 입점된 벨포트 가로수길점을 함께 방문해 제품을 직접 체험하기도 했다.땡큐파머 뷰티 서포터즈 '뷰티파머' 1기 발대식. 2016.06.27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