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집중학습 프로그램 '여름특별학기' 운영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6-27 10:01:42

(서울=포커스뉴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여름방학 집중학습 프로그램 '여름특별학기'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특별학기는 회원의 수준 및 흥미도, 학부모 니즈를 반영하여 방학 동안의 학습 로드맵과 구체적인 학습계획을 세우고, 이에 따른 학습 실행을 통해 방학 중 영어실력을 끌어 올릴 수 있도록 설계한 윤선생만의 학습 프로그램이다.

특히 윤선생이 자체 개발한 Y-SNS(Yoon’s Self-directed learning Navigation System, 윤선생 자기주도학습 길잡이)를 활용하면 목표 달성을 위한 최적의 학습경로를 설정할 수 있고, Y-SLI(Yoon’s Self-directed Learning Index, 윤선생 자기주도학습지수)는 개인의 영어실력이 얼마나 성장하고 있는지를 객관적 수치로 보여주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진단과 이에 따른 학습설계가 가능하다고 윤선생 측은 설명했다.

방문학습 브랜드인 윤선생영어교실은 '꿈틀꿈틀 꿈성장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꿈성장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윤선생영어교실 센터에서 진행하는 학부모 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달 30일과 내달 7일 창원, 부산 지역에서 열리는 대규모 설명회에 참석하면 최신 교육 트렌드 및 학생부 관리비법을 들을 수 있다.

한편, 학원 브랜드 윤선생영어숲에서는 같은 기간 '입시콘서트'를 전국 단위로 개최한다. 입시콘서트에서는 자유학기제와 수능영어 절대평가 시행, 문이과 통합 등 변화하는 입시 정책에 따른 내신준비 전략을 공개한다. 입시콘서트 참석을 원할 경우 인근 윤선생영어숲 센터로 문의, 신청할 수 있다.

윤선생영어숲에서는 읽기, 말하기, 쓰기, 문법, 파닉스, 토론, 시험대비 등 자신에게 부족한 영역을 선택하여 집중학습 할 수 있는 여름방학 특강 '쿨 썸머 스페셜 코스'가 진행된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