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경, 첫 자작곡 담은 미니 앨범 ‘I’M NEON’ 발매

직접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까지 참여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6-24 21:24:33

△ 크기변환_m_neon_커버.jpg

(서울=포커스뉴스) 감성 보컬 김보경이 싱어송라이터로 돌아왔다.

소속사 케미컬사운즈는 24일 "김보경이 금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자작곡을 담은 미니앨범 ‘아임 네온(I’M NEON)’을 발매했다”고 전했다.

‘아임 네온’은 김보경이 데뷔 후 처음으로 수록곡 모두 자작곡으로 채운 앨범이다. 김보경이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까지 모두 직접 해냈다. 싱어송라이터로 거듭나게 된 의미가 담겨 있다.

타이틀곡 ‘유(YOU)’는 발랄한 리듬과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 듣기 편안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그동안 김보경이 들려주었던 짙은 감성이 느껴지는 슬픈 발라드 곡들과 다른 면모를 보여준다.

김보경은 싱어송라이터로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딛고자 고집스럽고 오랜 준비기간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그간 쌓아두었던 다양한 감정을 녹여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김보경은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작곡가 故 백영호 특집에 출연해 부활과 고음 감성 대결을 펼치며 주목받았다.

한편 김보경은 오는 7월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아임 네온(I’M NEON)’을 연다.가수 김보경이 2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자작곡을 담은 미니앨범 '아임 네온(I'M NEON)'을 발매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