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 업체 가연웨딩, 6월 한달간 '1+1 쿠폰' 이벤트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6-24 15:53:14

△ [가연보도자료]+20160624+가연웨딩+6월+한달+간+1+1쿠폰이벤트+진행.jpg

(서울=포커스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운영하는 웨딩컨설팅업체 가연웨딩은 6월 한달간 '1+1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쿠폰 발행 업체는 '메이앤리' 예물 업체와 '포튼가먼트' 맞춤정장 업체다. '메이앤리'는 미스코리아 서울대회 주얼리협찬과 진선미 티아라 제작·협찬, 방송 드라마 협찬 업체로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포튼가먼트'는 오랜 경력의 디자이너와 자체 생산라인을 통해 최고의 수트를 제작하는 업체다. 전국 매장 어느 곳에서도 동일한 서비스와 무상 A/S가 가능하다.

쿠폰은 가연 결혼정보와 가연웨딩이 만든 스마트 웨딩플래너 '가연웨딩 다이렉트' 앱 등에서 받을 수 있다. 장당 5만원 상당의 쿠폰은 각 업체에서 1장, 가연웨딩에서 1장 등 총 2장 제공되며,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7~8월 중 사용 가능한 웨딩 촬영 특가 상품도 있다.

데이트스냅과 실내촬영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플리트비체스튜디오' 반값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가연웨딩 김소연 본부장은 "다이렉트 앱 방문만으로 1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좋은 기회"라며 "매월 새로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