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체험형·말산업 특별과제 수행형 청년인턴 모집

서울,부산·경남, 제주, 장수에서 총 50명 모집<br />
22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 받아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6-17 19:52:01

△ 부정기1_한국마사회_본관_전경.jpg

(서울=포커스뉴스) 한국마사회가 체험형 인턴과 말산업 특별과제 수행형 인턴을 모집한다.

체험형 청년인턴은 서울, 부산·경남, 제주, 장수 등 지역별 채용인원이 다르며, 사무직과 기술직으로 구분 모집한다. 별도의 자격조건은 없지만, 취업이 결정된 자는 모집에서 제외된다.

말산업 특별과제 수행형 청년인턴 역시 지역별로 채용하며, 모집직무는 상대적으로 다양하다. 승마, 재활, 조련, 장제, 사무로 구분되며, 자격요건으로는 승마·재활·조련·장제의 경우 '한국마사회 말산업 전문인력 양성과정'을 이수했거나 이수 예정자여야 한다.

다만 사무직의 경우 별도 자격제한이 없다. 체험형 청년인턴과 마찬가지로 취업이 결정된 자는 모집에서 제외한다.

모집규모는 총 50명으로 체험형 인턴 39명, 말산업 특별과제 수행형 인턴 11명이다. 근무기간은 체험형 청년인턴의 경우 7월부터 9월까지 약 2개월간이며, 말산업 특별과제 수행형 인턴은 7월부터 11월까지 약 4개월간이다.

15세 이상에서 34세 이하면 신청가능하고, 접수는 22일까지다. 마사회 채용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지원만 가능하다.

마사회는 1차 서류 통과자에 한해 이번 달 중 면접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최종합격자는 다음달 초 발표할 예정이다.한국마사회 본관 전경.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