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영양을 동시에…글래드호텔 여의도의 '수정과 적두 빙수'
1층 그리츠 레스토랑서 오는 8월말까지 선봬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6-17 19:06:20
△ 11.png
(서울=포커스뉴스)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건강 수정과 적두(赤豆) 빙수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빙수는 국내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강원도 홍천 고랭지에서 생산한 건강한 팥을 직송 받아 달콤하게 조려낸 팥과 향긋한 계피와 알싸한 생강 향이 가득한 수정과 액기스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팥에는 비타민 B1이 풍부해 혈액 순환과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주며 수정과는 소화 촉진에 도움을 주며 빈혈과 노화 방지에 효능이 있다.
또한 수정과 액기스와 고명인 달콤한 완두 앙금, 호두 말이 곶감과 구운 찹쌀떡을 곁들여 적절하게 단맛의 조화를 이루며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그리츠 레스토랑 조리팀장은 "무더위에 체력이 약해지기 쉬운 여름철 맛과 영양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건강 메뉴로 정성스럽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수정과 적두(赤豆) 빙수는 1층 로비에 위치한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8월 말까지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만4300원(세금 포함)이다.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오는 8월말까지 1층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건강 수정과 적두(赤豆) 빙수를 선보인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