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 고객 위한 '맥드라이브 데이' 진행

18일 맥드라이브 이용 고객에 불고기버거 무료 증정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6-17 10:11:37

(서울=포커스뉴스) 맥도날드는 오는 18일 전국 220여개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맥드라이브 데이(McDrive 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최근 자사의 드라이브 스루 플랫폼을 '맥드라이브'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이를 기념해 행사 당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맥드라이브를 이용해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차량 1대당 불고기 버거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맥드라이브는 24시간 언제나 차에 탄 채로 제품을 주문하고 받을 수 있는 편리한 플랫폼으로, 지난 1992년 맥도날드가 국내 최초로 부산 해운대점에 선보였다.

차에서 내리거나 주차할 필요 없이 바로 제품을 주문하고 받을 수 있는 간편함 덕분에 출퇴근길 직장인이나 주말 나들이에 나선 가족들, 아이를 태운 엄마 등 다양한 고객층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비나 눈이 오는 궃은 날씨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맥도날드 마케팅팀 관계자는 "맥도날드의 드라이브 스루는 한 번 이용해 본 고객은 계속해서 이용할 정도로 편리함과 안전함을 자랑하는 우수한 플랫폼"이라며 "바쁜 한국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최근 드라이브 스루 플랫폼을 '맥드라이브'라는 새 이름으로 선보이고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맥도날드는 현재 전국 430여개 매장 중 220여개의 매장을 맥드라이브 매장으로 운영하고 있다.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과 맥런치 등의 할인 혜택이 맥드라이브에서도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며, 맥드라이브 이용 시 무료 제품을 제공하는 VIP 차량 부착 스티커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