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련, '제1회 중견기업 인식개선 공모전' 연다
주제는 '대한민국 경제의 히어로를 소개합니다'<br />
24일 오후 5시까지 접수…시상식은 내달 22일 개최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6-16 17:03:11
△ 「제1회_중견기업_인식개선_공모전」포스터.jpg
(서울=포커스뉴스) 한국중견기업연합회(이하 중견련)는 '대한민국 경제의 히어로를 소개합니다'를 주제로 '제1회 중견기업 인식개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우리 경제의 허리로서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고용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는 중견기업의 인식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중견련은 2014년부터 청년구직자를 중심으로 중견기업에 대한 인식 개선·확대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 고질적인 인력난으로 고충을 겪어온 중견기업의 우수 인재 확보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중소기업청이 주최하는 이번 공모전엔 초·중·고생, 구직자, 일반인 등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상별 주제에 따라 웹툰, 포스터, 사진, 홍보아이디어 등 다양한 형태의 창작물을 접수한다.
공모기간은 오는 24일 오후 5시까지이며, 중견기업 인식개선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시상식은 중견련 법정단체 출범 2주년 기념일인 다음달 22일 개최되며, 중소기업청장상과 200만원이 수여되는 대상을 포함해 총 15개 팀에게 상장과 부상이 수여된다.
수상작들은 중견기업에 대한 인식 개선·확대를 위한 콘텐츠로 활용되며, 별도 전시관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최희문 중견련 회원사업본부장은 "올해 처음 열리는 공모전을 통해 중견기업이 대한민국 경제의 히어로이자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군으로 올바로 인식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특히 중견기업의 우수 인재 유입 기반 확충을 위해 중견기업 인식 개선·확대와 인지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제1회 중견기업 인식개선 공모전'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